2022. 9. 2. 12:19
심버스, 2022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 수상

심버스(대표 최수혁)가 9월 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기술혁신(블록체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은 4차 산업혁명의 디지털 전환 흐름에 발맞춰 차별화된 기술·경영·제품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심버스(SymVerse)는 자기주권형 분산ID를 기반으로 1초 대의 블록 확정 속도를 가진 멀티블록체인 플랫폼인 메인넷 심버스를 개발한 기업이다. 또한 블록체인을 도입하려는 기업들이 단기간에 메인넷을 구성하거나 서비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솔루션으로 메인넷 솔루션, 탈중앙화 지갑 솔루션, 통합토큰관리 플랫폼, 탈중앙화 ID(DID) 솔루션, 스마트컨트랙트 통합개발환경(Sympose IDE) 및 다양한 DApp 서비스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블록체인과 관련해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TTA 성능시험에서 빠른 거래 속도로 통과했고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도 업계 최초로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NFT 및 쇼핑몰, 쿠폰, 베팅 등 다양한 분야로 블록체인 DApp 서비스를 공급하여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

심버스 최수혁 대표는 "각 분야의 메인넷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프랙탈 네트워크를 통해 블록체인의 확장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사업 분야로 전문성 있는 블록체인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90336?lfrom=kakao


Copyright © 2022 SymVerse. all rights reserved. E-mail : contact@symverse.com